신규 클라이언트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관련 클라이언트 주요 정보 공유 및 개입 방안에 대해 논의하여 위기상황을 예방하고 체계적인 사례관리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또한 사례관리 클라이언트 재사정을 통해 현재 상황 및 문제, 개입방안과 2023년 개입지속여부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.
신규 클라이언트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관련 클라이언트 주요 정보 공유 및 개입 방안에 대해 논의하여 위기상황을 예방하고 체계적인 사례관리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또한 사례관리 클라이언트 재사정을 통해 현재 상황 및 문제, 개입방안과 2023년 개입지속여부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.